후기 게시판

하프문베이 1박2일 후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어느 멋진날에
댓글 0건 조회 601회 작성일 22-03-21 12:10

본문

2월에 다녀온 영덕 하프문베이 1박2일 진솔 후기!!

지금 시작합니다!!

여기는 안내 데스크가 카페로 되어있고 넓은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큰 유리 통창으로 되어있어요~

제가 장담하는데 오션뷰 5성급 호텔보다 더 좋습니다~~ 가격도 더 저렴하구요!!

일단 뷰가 예술이에요~ 넓은 통창에 하얀 등대와 빨간 등대.. 사진 맛집입니다..

뷰가 너무 좋은데.. 일출은 얼마나 멋지게 나올까요?? 사진으로 담기에 너무 아깝습니다!!

혹시 커피를 좋아하시는분 이라면!! 여기에 바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!!

어느 오션뷰 카페 금액보다 더 저렴하고 맛있어요! 강츄! 원츄!

하프문베이 실내부터 한번 살펴볼까요??

2인에서 쓰기 아까울정도로 엄~청 넓어요. 제일먼저 반겨주는건 아무래도 뻥~~~~ 뚤린 오션뷰 정말 너무좋아요!!

더욱더 좋은건 안에서 스파도 가능하고..  이건 제 개인적인 추천인데 테이블을 유리 통창앞으로 가져와서 바다보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거 먹으면 더 좋을거 같아요!!

이번엔 친구끼리 갔지만.. 다음엔 꼭 여자친구와 한번 와보고 싶습니다!!

안에 시설을 간단하게 말씀드리면.. 쇼파, 전자레인지, 침대, 75인치TV, 쿠션, 다이슨 헤어드라이기, 에어드레서 등 세심한 인테리어를 볼 수 있어요!

가장 놀랐던건.. 화장실 앞으로 다가가면 커버가 자동으로 열리고.. 앉아서 볼일 보면 옆에서 클래식음악이 나와요 ㅋㅋㅋ 싱기방기!

(밤에 화장실가다가 커버가 갑자기 올라가서 놀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!!)

여행은 항상 옳다!! 여행하면 맛있는거 먹는것은 필수!! 강구항 근처에 대게집 진짜 많아요.. 대게 쪄달라고 해서 포장해와서 먹으면 존맛탱!! 펜션에서 차로 거리도 멀지않아요~~

여름이 아니라 아쉽긴한데.. 여름에 바로앞 바다에서 수영도 하고.. 바베큐장에서 고기도 꾸어먹고.. 어느 여름에 엄~청 더운 날에 한번더 방문해 보고 싶네요^^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